[부산 해운대] 센텀 밝은빛 안과!! 내 눈을 환하게 밝혀줘요.
최종수정 | 2013.08.19오전 09:28:05




[윤경미 기자]lcl1090@naver.com

센텀 밝은빛 안과를 들어서면 가장 먼저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들이 돋보이는데요, 이 모든 것들이 차영한 본부장님께서 직접 하신 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본부장님의 안내를 받아 차영동 원장님과 인터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센텀 밝은빛 안과의 모든 것!!! 지금 알아보러 가실까요!?
센텀 밝은빛 안과는 안과 내에 여러 파트가 있지만 특히 라식, 라섹, 백내장 등을 다루는 전 안부 전문 병원입니다. 그래서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검색을 해보면 벌써 많은 후기들과 기사들이 올라와 있어요. 하지만 여러분 그거 아세요? 센텀 밝은빛 안과는 개원한지 8개월 밖에 안되었다는 점!! 작년 12월에 개원하여 현재는 차영동 원장님 한 분이 진료를 하고 계세요.
차영동 원장님은 이전까지 서면의 유명한 다른 병원에서 오랫동안 근무해오셨는데 그 때 직접 개원을 해야겠다는 결심을 한 계기가 생겼다고 해요. 서면은 라식공장이라고 불릴 정도로 엄청난 사람들이 몰리는데, 서면의 대다수 안과 병원들은 환자분을 대할 때 공장이 분업을 하여 업무를 담당하듯이 검사, 검안, 수술을 따로 따로 다른 사람들이 맡기 때문에 환자 분을 처음 접하는 곳은 수술실이 되고, 처음 보는 환자분에게 맞는 수술을 하는 것이 매우 어렵고, 환자 분들에게도 안 좋기 때문에 직접 개원을 해서 환자 분들에게 맞는 1 : 1 맞춤 연계 시스템을 도입해야겠다고 결심하셨다고 해요.
차영동 원장님께서는 센텀 밝은빛 안과의 큰 자랑거리를 2가지 꼽아주셨어요. 첫 번째는 앞서서 말했듯이 환자 한 분, 한 분의 전 과정을 총괄한다는 점, 그리고 두 번째로는 안전기준을 아주 아주 아주 철저하게 지킨다고 강조하셨어요. 마음속으로 해선 안 되는 수술이라면 환자에게 절대 권하지 않고, 가끔 다른 병원들은 당일 수술을 시행하기 위해 중요한 유전자 검사나 신경검사 등을 건너뛰는 경우가 있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무조건 모든 검사를 다 시행해서 안전하게 수술을 해요.
마지막으로 기사를 보실 분들에게 눈 건강을 위한 비법들을 전수해달라고 요청하였더니, 계명자차나 비타민도 눈에 좋지만, “선글라스”가 가장 최고라고 해요. 자외선 노출에 의해 심각한 백내장이나 황반변성을 앓을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야 해요. 그리고 요즘 같은 시대에 안구 건조증을 앓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안약을 자주 사용해 주고, 가끔 눈을 쉬어주며, 인터넷에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안구 마사지도 효과가 있다고 해요. 오메가쓰리 같은 눈에 좋은 약품들은 40대, 50대 노년기에 복용을 하면 눈의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요.
● 진료시간 ●
평일․토요일 : 9시 30분 ~ 오후 7시
일요일․공휴일 : 휴진
★센텀 밝은빛 안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과 온라인 상담, 전화 상담 예약의 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