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작]자연적인 원목 디자인으로 카페를 운영하는 홈스테이드

최종수정 | 2013.09.12오전 09:45:59

[노기원 기자]nokiuon@naver.com




요즘처럼 장마가 시작되는 시기에 바람은 강하게 불고, 몸 관리가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시기 여름철, 몸을 보호하기 위하여 커피 한잔, 보통 사람들은 커피는 몸에 안 좋다. 잠을 못 잔다. 하지만, 커피에도 좋은 효능이 있다. 구강건강 및 구취 제거, 당뇨 예방, 지방 분해, 집중력 향상, 심장병과 암 예방 등 여러 가지 긍정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
 
 
커피를 사랑하시고,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시는 홈스테이드 이용숙 사장님을 만나고 왔다.
직장 생활을 20년 정도를 하시다가 은퇴를 하셔서 커피의 매력에 빠지셔서 2011년부터 부부가 함께 홈스테이드를 운영하고 계시고 있다. 비가 오는날 따뜻한 커피와 간단한 식사를 원하시면 방문을 하시면 좋은 곳입니다. 홈스테이드는 2. 3층이 되어있는 아늑한 구조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에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 가계의 구조가 원목으로 되어있다는 점에 친환경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오전시간에는 30~50대 까지 남녀구분없이 직장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을 해주시고,
오후시간에는 10~20대 중.고등학생, 대학생분들이 많이 홈스테이드를 방문을 하신다.
 
 
영업시간은 평일과 주말 오전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을 한다.
홈스테이드 이수점를 찾아오는 4호선 총신대입구 13번 출구 100m 이내에 접근하여서 찾기도 쉬운 곳이다.
 
 
이용숙 사장님께서는 가계를 운영을 하시는데 자부심과 변화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신다.
음식의 맛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직원의 친절성과 환경에 대해서도 중요하게 생각하시기 때문에 홈스테이드 이수점을 방문하시면 좋은 추억이 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