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작] 모발에 비타민을 더하다. Bond VITA

최종수정 | 2013.09.12오전 09:45:40

[신성희 사내기자](murdersmile_won@hanmail.net)
 
 



자외선과 잦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지친 머릿결, Bond VITA로 떠나자.
 
30도가 넘는 뜨거운 자외선이 가득한 여름철, 땀과 피지로 범벅된 머릿결은 불쾌지수를 더욱 높인다. 이렇게 지친 머릿결은 잦은 드라이와 염색으로 2번 죽어 가고 있다.
 
삐뽀 삐뽀! 지친 머릿결도 비타민이 필요할 때!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비타민에서 모발 건강을 위해 뿌리는 비타민 케어가 그 답이다. 모발 속부터 꽉 채워주는 비타민 케어, BOND VITA HAIR CLINIC은 비타민 A, C, E, B6, B12를 조합한 복합비타민의 배합으로 모발을 보수하여 지방분을 채우고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모발내면으로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끌어올린다.
 
시중에 나와 있는 헤어 케어 제품의 종류에도 수 백 가지가 있고, 전문가가 아닌 이상 일반 소비자들은 어떤 제품이 자신의 머릿결과 맞는지 판단하기가 어렵다. 특히 요즘에는 저렴한 홈 케어 제품이 많이 나와 있고 온라인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가 있다. 하지만 몸이 아프면 의사를 찾아가듯이, 머릿결도 아프면 미용실을 가야하지 않을까? 무턱대고 사용하는 제품은 우리가 모르는 화학물질이 가득하며 실제로 자신의 손상된 머릿결에 도움이 되는지를 정확히 모른다. BOND VITA는 오직 살롱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헤어 제품이 발달한 일본에서 수입하며 아시아인의 특성을 잘 반영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BOND VITA는 베이직과 극 손상모로 과정을 나누어, 힘이 없는 가는 모발용의 LS와 거칠어진 두꺼운 모발용의 MM을 혼합하여 사용한다. 각 제품을 간단히 뿌리고 바르기만 하면 되는 BOND VITA는 복잡한 과정을 싫어하고 빨리 빨리 하는 것을 좋아하는 현대인의 습성을 잘 반영한 고객 맞춤형 제품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열펌시술과 컬러시술과도 병행하여 헤어 케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렇게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제품인 BOND VITA를 수입하여, 살롱과 연결하여 판매를 하는 레몬뷰티의 유 병주 대표 (레몬뷰티 http://lemon.forbeauty.kr)는 사업을 시작한 7년 동안 꾸준히 관계를 지속해온 살롱만 거의 100군데 가까이 되며, 5군데의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많은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다양한 세미나 등을 통해 미용 전문가들과 소통하여 하루 24시간이 부족한 유 병주 대표에게는 일에 대한 열정이 가득했다. BOND VITA를 취급하는 한 살롱에서는 제품을 소개할 때 단계가 간단하며 효과가 더 탁월하기 때문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100% 환불을 해준다고 한다. 그만큼 훌륭한 제품이라는 것이다. 다양한 고객 요구에 맞춘 상품을 국내에 소개해 주고 싶다는 레몬뷰티 유 병주 대표에게서 진정으로 고객을 생각하고 뷰티업계를 사랑하는 마음이 전달되어 앞으로의 뷰티업계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