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대문] 역사와 전통의 아현가구거리내의 ‘나노실버침대’

최종수정 | 2013.09.12오전 09:38:11

[몸이 좋아하는 친환경 가구]
[박승리 사내기자] qkrtmdf190@naver.com


가구는 삶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없어서는 안 되는 생활도구이다. 인간은 좀 더 나은 삶을 위해 여러 기능의 가구들을 만들어 냈고, 시대가 변함에 따라 더 기능적으로 더 아름답게 발전시켜왔다. 고대에는 가구를 생활에 편리함을 추구할 뿐 아니라 지위와 권위 부여를 통해 사회적·경제적 상징의 도구로 발전시키기도 하였다. 그러나 오늘날의 가구는 인간의 신체적 편안과, 실용적 편리함, 미적인 요소가 합쳐진 생활도구로 사용되고 있다.
 
 
더욱이 요즘 새집증후군 새가구증후군으로 소비자들은 가구를 선택할 때 더 신중히 생각하고 선택하게 된다. 그 욕구를 채워줄 곳이 바로 아현 가구 거리이다.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아현 가구 거리는 여러 가구점들이 운집해 있는 곳으로, 다양한 가구를 만나 볼 수 있다. 아현 가구 거리를 거닐며 유명한 브랜드 가구 뿐 아니라 주문제작 가구까지 여러 가구를 볼 수 있어 다양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다.
 
 
아현 가구 거리 중에 20년 된 나노실버침대 가구점이 있다. 간판상호와 달리 나노실버침대 뿐 아니라 친환경소재의 원목으로 제작된 소파, 화장대, 장롱, 책상, 장식장, 시니어가구 등 생활가구에서 인테리어 소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구를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나노실버침대는 강력한 살균성과 향균성을 가지고, 각종 염증에 유용하며, 인체에 무해하기 때문에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친환경소재의 가구들은 주문제작 맞춤제작의 기능까지 더해져 소비자가 원하는 기호에 맞게 가구를 주문할 수 있다. 사람마다 사는 집의 평수, 분위기, 방의 크기 등이 다르고, 그에 맞고 추구하는 스타일이 다르다. 사장님은 몇 cm가 달라서 침대가 들어가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 것을 보고 맞춤제작에 초점을 맞추셨다고 한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기성제품이 아니라 가구의 재질부터 디자인, 공간 활용도까지 고려해서 나만의 가구를 가질 수 있다.
 
 
신혼부부의 가구, 내 아이의 책상, 부모님의 건강한 침대가 필요하다면 지금 아현가구거리에 있는 나노실버침대로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