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 뛰어난 질과 서비스, 무한리필 회전초밥 ‘동해도’
최종수정 | 2013.09.12오전 09:37:13




[1인당 10개 무료맞춤주문, 기다란 회 길이 등 회전초밥의 고급화]
[이소화 사내기자] lshsh02@naver.com




무한리필 회전초밥집을 떠올리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짧은 회와 한껏 올린 밥에 실망스러운 초밥은 아닌지요? 이 같은 무한리필 초밥집 이미지에 반전을 불러일으키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여의도 2곳, 강남, 을지로에 위치한 ‘동해도’입니다.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제품의 질과 서비스가 매우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초밥의 질이 뛰어납니다. 매일 아침 직접 수산시장에 가서 장을 본다고 합니다. 덕분에 질 좋은 싱싱한 활어회를 많이 사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초밥 위의 회의 길이보다 훨씬 긴 회가 인상적입니다.
다른 회전초밥집에서 볼 수 없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도 인상적입니다. 1인당 10개의 초밥을 주문할 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초밥을 고르면 주문 즉시 만들어진 싱싱한 초밥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연어, 스테이크, 차돌박이 초밥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가격은 성인 21,900원 / 어린이 14,300원 / 유아 6,600원(3~7세)입니다. 최저 가격을 자랑하는 초밥집에 비하면 저렴하다고 하긴 어렵습니다. 하지만 고급화된 최고의 스시를 제공하는 것이 이 집의 차별점이자 강점입니다. 고급화된 제품의 질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한 뒤에는 오히려 저렴한 가격으로 느껴질 지도 모릅니다.
여의도 본점과 스바루점 같은 경우엔, 여의도 공원과 가까워 식후에 산책을 즐기기에도 참 좋습니다. 또한 여의도 스바루점과 을지로 스끼지점 같은 경우에는 특색 있는 디자인이 눈을 즐겁게 합니다. 바로 배모양 레일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좀 더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초밥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더불어, 회전초밥집과 함께 일식집도 운영하고 있어 다다미, 정식, 사시미 코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체석 예약도 가능하니 회식이나 가족 모임에도 적합합니다.
식사시간은 1시간이며, 예약가능 합니다. 추가 비용을 내시면 주류, 참치, 전복 등도 주문 가능합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30~오후 10:00이며, 평일 오후 3시부터 5시는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으며, 주말 및 공휴일에도 오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