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 아웃도어 세상을 바꾼다. '레드페이스'
최종수정 | 2013.09.11오후04:14:08




[박경현 사내기자] rudgud5735@naver.com
[아웃도어의 모든 것 ‘레드 페이스’]


우리나라의 아웃도어 매장은 빠르게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사람들은 많은 야외활동을 즐길 때 좀 더 편안하고 자유로운 제품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주 5일제근무와 노령화 사회로 인하여 개개인마다 다양한 여가활동이 개인의 삶의 질을 추구하는 욕구가 강해 졌기 때문이다.
다양한 여가활동 중 스포츠와 레포츠활동은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함양시키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아웃도어 매장의 규모와 판매량 역시 급증하고 있다.
많은 아웃도어 브랜드업체 중 레드페이스는 40년 전 국내 최초의 암벽화를 개발했던 장인정신을 계승해오고 있으며 항상 창조적이며 도전적인 신상품을 개발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인천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레드페이스 구월점 최중철 사장님은 아웃도어 제품은 판매 연령층이 국한되지 않기 때문에 아웃도어 매장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다.
지역에 많은 신규브랜드의 입점으로 경쟁이 치열하지만 아웃도어의 성장가능성을 알고 2010년 가게를 오픈하였다.
레드페이스본사에서 매장 전체의 물량을 공급해오고 있으며 매장에 찾아오신 고객님께 최선을 다하여 모시고 있다.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레드페이스 구월점은 2010년 7월14일 오픈하여 2010년 첫해 구월점 가입 고객 1500명 2013년 현재전체 가입 고객 7500명이 회원등록을 마쳤다.
매장에 찾아오신 고객님께 최선을 다하여 모시고 앞으로 더욱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우리 모두 기존의 일반적인 옷을 입고 캠핑이나 스포츠 활동을 즐기고 있었다면 오늘 레드페이스에 찾아가 아웃도어 용품을 구입하고 캠핑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