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 영어·문화·생활·사고방식을 한번에 '전세계교육개발원'
최종수정 | 2013.09.16오전 11:31:44




[박승리 사내기자] qkrtmdfl90@naver.com
세계인의 공용어가 되어가고 있는 영어의 중요성은 당연하게 여겨진다. 글로벌시대에 발 맞춰 모국어뿐만 아니라 영어도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한다. 때문에 한국에서는 조기교육의 중요성을 인지해 영어유치원을 시작으로 국제학교를 가기 위해 애를 쓴다. 대학생은 물론 직장인들도 승진을 하기 위해 더 좋은 일자리를 얻기 위해 퇴근 후 영어학원에 등록하여 영어와 씨름을 한다. 영어학원들도 시험과 목적에 따라 종류가 다양하다. 토익학원, 토플학원, 텝스학원, 회화학원, SAT학원 등등 너무 많은 종류의 학원들이 존재한다.
그 중에 영어를 주입식이 아닌 그 자체를 배울 수 있게 해주는 전세계교육개발원이 있다. 전세계교육개발원은 한국의 형식적인 공교육과 영리적 사교육을 벗어나 맞춤형 중도교육이다. 실제로 학교에서 십년가까이 영어과목을 배우지만 우리가 아는 것은 문법뿐이다. 시험을 준비하러 학원을 다니지만 그 기간뿐이다. 이러한 단점 때문에 김효섭(리차드 김) CEO는 30여년간 오랜 미국생활과 미육군 예비역으로서 미주류사회에서 전문분야에서의 활약상을 바탕으로서 국내외의 후학들에게 선진영어와 함께 앞서가는 문화와 문물 및 생활상을 신속정확하게 익혀가도록 수많은 교육전문가들과 최첨단의 교육프로그램을 꾸준하게 연구·개발하여 실전배치해 나가고 있다.
전세계교육개발원에서 제공하는 영어 코스는 아동영어, 진학영어, 취업영어이다. 아동영어는 '최강 다 함께 영어캠프' 를 통해 주한 미8군 문화교육부측과 문화와 생활 및 사고방식 습득할 수 있고, 영어권 원어민사회의 정통표준영어로 말하기, 읽기, 듣기, 쓰기 및 생각하기 철저히 연습할 수 있다. 캠프 안에서 자연스럽게 외국인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 영어 실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키워나갈 수 있다. 진학영어는 방과 후 수업을 실시하여 내신 수능 논술 토론의 실력을 키워주고 영어독서를 바탕으로 빠른 독해력을 갖도록 도와준다. 취업영어는 국내기업보다는 해외취업과 사업영어를 중점적으로 두어 자기소개서, 이력서, 영어 면접, 이미지코칭을 도와준다. 이러한 코스들은 참가하면 주한미군측과 용산구청에서 수료증이 나와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다.
전세계교육개발원에서 영어와 문화, 생활, 사고방식을 습득해 영어를 내것으로 만들어 보자!


